덕정역 시그니처39

덕정역시그니처39

최근 주택가격이 올라 서민들의 걱정이 깊어지면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합리적인 공급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역주택조합사업은 6개월 이상 일정 지역에 거주한 무주택자나 전용면적 85㎡ 이하의 주택을 소유하고 주거 마련을 원하는 주민들이 조합을 이루고 직접 돈을 모아 땅을 사고 아파트를 지을 수 있는 제도다. 조합이 시행사가 되어 직접 토지를 매입하고 업무대행사를 통해 시공사를 선정해 주택을 건립하기 때문에 일반 분양가보다 10~30%가량 저렴하다는 게 장점이다.

양주신도시에 최초로 들어설 39층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시그니처39’ 역시 지역주택조합사업으로 진행해 공급가가 3.3㎡당 800만 원대로 합리적이다.

특히 덕정역 시그니처39는 GTX-C 덕정역까지 5분 거리 역세권 프리미엄과 아울러 7호선 연장에 따른 옥정역 개통 호재까지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실제 GTX-B 노선의 경우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하면서 인천 송도, 남양주 지역의 토지, 집값이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GTX 덕정역을 통해 강남생활권까지 23분대로 연결되며, 2024년 7호선이 연장 개통되면 강남구청역과 청담, 논현, 반포 등 서울 강남 라인까지 환승하지 않고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또한, 2025년 완공돼 2만 3천여 명의 고용을 창출할 양주 테크노밸리의 직접 효과도 기대를 모은다. 풍부한 배후 수요 덕에 부동산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전망되는 이유다.

시그니처39는 양주신도시 최초의 39층 초고층 랜드마크 주상복합답게 다양한 주민편의 시설을 구비할 예정이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북 라운지, 맘 스테이션, 독서실, 시니어 라운지, 키즈룸, 단지 내 어린이집, 주민공동회의실은 물론 탁 트인 조망과 스카이라인까지 누릴 수 있다. 청라역 현대썬앤빌

그뿐만 아니라 단지 내 초등학교, 단지 바로 앞 이마트를 비롯해 회천신도시 인프라 혜택까지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초우량 신용등급과 막강한 자금력, 탄탄한 재무구조를 갖춘 건설사 ‘삼호’의 브랜드 프리미엄도 강점 중 하나다.

시그니처39에 대한 분양 정보는 양주시 회정동에 위치한 홍보관 방문 시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보라매 센트럴